‘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 효린 vs 에일리 Let it go 열창 듀엣무대

가 -가 +

윤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4-03-05 [23:47]

▲ 효린-에일리     © 윤혜진

(시사코리아=윤혜진 기자) 걸그룹 씨스타 효린과 가수 에일 리가 MBC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서 특별한 ‘Let it go(렛잇고)’ 무대를 꾸민다.
 
가수들의 연이은 영화 ‘겨울왕국’ OST ‘Let it go’ 부르기가 화제인 가운데, ‘아이돌 보컬 1위’에 빛나는 에일리와 최강 여성 보컬리스트 씨스타의 효린이 ‘Let it go'를 열창해 듀엣 무대를 가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날은 ‘쇼! 음악중심’의 400회를 축하하기 위해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두 가수가 ‘Let it go' 한국어 버전을 최초 공개, 자존심을 건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두 가수는 ‘겨울왕국’의 주인공인 엘사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히 재현한다고 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400회를 맞이하는 ‘쇼! 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 동방신기, EXO, 씨스타, miss A, 씨엔블루, 애프터스쿨, 가희, T-ARA, 코요태, 걸스데이, 가인, 선미, 시크릿, B1A4, 태진아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400회 특집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는 8일(토)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윤혜진 기자(manito2626@daum.net)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