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파이 3종 ‘봄봄 한정판 컬렉션’ 봄맞이 이벤트 진행

가 -가 +

이일화 기자
기사입력 2019-03-11 [09:10]

▲ 오리온은 봄을 맞아 ‘초코파이 情’,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대표 파이 3종 ‘봄봄 한정판 컬렉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 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봄을 맞아 초코파이 ’,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등 대표 파이 3봄봄 한정판 컬렉션·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311일부터 17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생크림파이 베리베리등 봄 한정판 제품의 인증샷을 #봄봄한정판, #초코파이피스타치오베리, #후레쉬베리애플망고, #생크림파이베리베리 등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1)에게는 진에어 인천-오사카 왕복 항공권 2, 2(30)에게는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 1박스(8상자입)를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진에어와 손잡고 봄맞이 여행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16일까지 진에어 일본행 (인천-오사카, 인천-후쿠오카)항공편 탑승객들에게 기내에서 봄 한정판 스폐셜킷 총 12,000세트를 증정한다.

 

오리온 봄 한정판 컬렉션은 초코파이 ,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대표 파이 3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 봄과 잘 어울리는 과일인 딸기를 비롯해 다양한 원재료로 새로운 맛과 재미를 더했다.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와 꽃, 과일 등으로 주목도를 높인 패키지 디자인은 인증 욕구를 자극하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인증 사진이 잇달아 올라오고 있기도. 지난 2017년 봄 한정판 제품을 처음 선보인 이래로 매해 여심 공략에 성공하며 2년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색다른 맛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봄 한정판 제품이 이제는 봄 맞이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했다이번에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맛있는 재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일화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