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샘책장' 두번째 시리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누적판매 200만개 ‘샘책장’ 두번째 시리즈 출시 이벤트

가 -가 +

최효정 기자
기사입력 2019-12-03 [19:50]

▲ 한샘몰의 샘책장 (사진=한샘 제공)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대표이사 강승수)이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국민책장 ‘샘책장 두번째 시리즈’를 출시하고 12월 한달 간 최대 2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샘의 스테디셀러 ‘샘책장’은 누적 판매 200만 세트, 150만 고객이 선택하며 ‘국민책장’으로 알려져 있다. 고객들의 사랑에 따라 올해 상반기부터는 가구업계 최초로 주문 후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새로워진 ‘샘책장’ 두번째 시리즈는 기존의 샘책장보다 더욱 튼튼하게, 다양한 컬러와 모듈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책장의 코팅지와 연결철물을 기존보다 2배 강화시켰다. 연결철물이 두꺼워져 선반의 휘어짐 방지가 20% 상향되었고, 책장의 표면재 원단 두깨가 2배 두꺼워져 수납물을 자주 꺼내도 코팅의 벗겨짐 적어졌다.

 

샘책장의 모듈과 컬러도 다양하다. 설치 공간의 면적과 사용 목적에 맞게 2단부터 5단까지 총 12종의 사이즈 옵션을 갖추고 있다. 색상은 메이플, 그레이 등 총 8개 색상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구매 고객의 취향에 따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 책장 구매 시 최대 24%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책장을 2개 구매하면 추가 10% 할인 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샘책장과 샘책상을 함께 구매해도 10% 추가 할인을 적용 받는다.

 

한샘 관계자는 “샘책장 두번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며 가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최효정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