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 문화 체험,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이끄는 성장의 기회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오승국 기자
기사입력 2023-12-01 [13:04]

▲ 문화 체험 (사진제공 = 신안군)  © 오승국 기자

[시사코리아 = 오승국 기자] 신안군(군수 박우량)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1월 28일 신안군가족센터에서 학교 밖 청소년과 지도자가 참여하는 문화 체험 활동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안군 내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하여 창의력과 표현력을 강화하고, 건전한 청소년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마카롱 만들기와 영화관람에 이어 무드등과 쉐이커키링 만들기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함께하는 문화 체험 활동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 간의 소통 기회가 생겼고, 스트레스 해소와 무엇이든 도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안군 관계자는 “이러한 행사들이 도서 지역의 특성과 개인적 상황으로 문화공간이 제한적인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창의력과 긍정적인 자기표현 향상 등 건전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하겠다”라며, “이러한 노력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이러한 문화 체험 행사는 지역사회에서의 협력과 소통을 촉진하며, 젊은 세대의 발전과 성장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같은 노력을 통해 신안군은 미래를 향한 희망과 가능성을 키우고 있다.

 

오승국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