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삼일절 맞아 독도 사진전 개최!

-유디치과, 105주년 삼일절 맞아 독도 바로 알리기 사진전 개최
-유디치과, 한국잡월드에서 독도 사진전 2월 8일까지 열려…어린이•청소년에게 우리땅 독도 알리기 나섰다
-유디치과, 2016년부터 '늘 푸른 우리독도' 캠페인 지속적 실천...독도 역사 바로 알리기 앞장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최효정 기자
기사입력 2024-02-27 [10:42]

   v

  한국잡월드 1층 로비에서 삼일절 기념, 독도사진전


유디치과는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 1층 로비에서 ‘삼일절 기념, 독도 사진전’을 내달 8일까지 2주간 개최한다.

 

이번 유디치과 독도 사진전은 국내 최대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를 방문하는 어린이와 청소년, 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독도의 역사와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유디치과 독도 사진전에는 지난 2017년 김종명 (주)유디 대표, 이경환 (주)유디 홍보팀장, 정광태 교수(독도는 우리땅 가수), 남준 사진작가, 김재선 사진작가 등이 독도를 방문해 촬영한 사진 총 20여 점을 전시한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독도의 아름다움을 담은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종명 ㈜유디 대표는 "삼일절을 맞아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이 대한민국 영토 독도에 대한 바른 인식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독도의 역사와 중요성을 알리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독도를 바로 알리기 위한 취지로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꾸준히 시행해 오고 있다. 총 10회의 독도 사진전 개최를 비롯해 독도·울릉 경비대에 구강관리용품과 ‘동해’가 ‘한국해’로 표기된 고지도 사본을 기증한 바 있다. 이 밖에도 독도 홍보 영상을 제작해 서울시내 버스 1000대·강남역 미디어폴 상영, 독도 홍보 물품 제작 및 무상 배포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최효정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