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철호 4․15 총선 미래통합당 김포시을 공천 확정…3선 도전

가 -가 +

최효정 기자
기사입력 2020-02-23 [19:06]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이 오는 415총선 김포시을 지역구의 미래통합당 후보로 확정됐다.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21일 경기도 김포시을 지역구를 단수추천지역으로 정하는 동시에 홍철호 의원을 미래통합당의 총선 후보로 최종 결정했다.

 

홍철호 의원은 지난 2014년 상반기 재보궐 선거에서 경기 김포 지역구에 출마하여 김두관 의원(전 경상남도 도지사)을 꺾고 국회의원에 당선됐으며, 2016년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경기 김포시을 국회의원으로 당선돼 재선 의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홍 의원은 현재 국회 국토교통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김포한강선(5호선 김포 연장)을 정부 계획에 포함시키는 한편, GTX-D 김포 노선 도입과 김포-계양 고속도로 등 다양한 지역 현안 교통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과거에는 국회 행정안전위원 및 국방위원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행정안전위원회 간사, 지방재정분권특별위원회 간사, 정치발전특별위원회 간사 등 국회 내의 요직을 거쳐 활동한 바 있으며,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 등의 핵심 당직을 맡기도 했다.

 

홍철호 의원은 김포를 발전시키고 대한민국을 지키겠다는 결기를 가지고 총선에 임하겠다존경하는 당원들과 당을 위해서 승리로 보답하고 나라를 바로 세우는데 온몸을 바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최효정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