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적극 동참

가 -가 +

김덕주기자
기사입력 2020-03-26 [14:48]

 

  코로나19응원현수막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는 코로나-19 감염증 지역사회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정부가 권고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최근 관내 지역 시설 등에서 집단 감염사례가 속출함에 따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제적·사회적 피해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시민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다.

 

공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부서 간 이동 최소화 ▲업무 보고 시 대면보고 자제 ▲근무 중 마스크 착용 ▲행사 및 출장 자제 ▲창시 츨입관리 강화 및 보안관리 근무 철저 등 행동지침을 새워 이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또 수시로 운영시설 내·외부의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감염예방 행동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에 대한 인식개선 교육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방지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이 당장은 업무 상 불편함과 어려움을 줄 수 있지만 '코로나-19' 감염차단과 지역감염 최소화로 이어져 지역피해를 회복시키는 효과를 불러올 것"이라며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해 장기적 관점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덕주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