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수정도서관 〔숲 체험 영상교육〕,〔전통문화학교〕운영

가 -가 +

김덕주기자
기사입력 2020-10-27 [14:23]

    

  수정도서관전경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에서 운영하는 수정도서관은 27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숲 체험,전통문화학교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숲 체험코로나19의 언택트 시대에 따라 대면 수업이 어려워 수정도서관 유튜브에 교육영상 제작 업로드 방식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또한전통문화학교Zoom(온라인)으로집에서 만나는 옛이야기 속 전래. 창의놀이로 독후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모집은숲 체험초등학교1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며프로그램 운영은 유튜브 영상제작을 보면서 1~3학년은 나무로 피리 만들기’ 4~6학년은 날개짓하는 새를 만들어 보는 방식으로 영상에 댓글을 남기고 만든 작품은 사진 피드백으로 마무리 한다.

 

[전통문화학교]는 줌(ZOOM)을 이용한 양방향 온라인 강연으로 진행되며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옛 놀이를 배우며 만들기를 해보는 전통체험 독후활동이다.

 

참여를 원하는 수강생은 수정도서관 홈페이지(www.snlib.go.kr/sj)를 통해 참가 접수 가능하며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정도서관 평생학습지원팀(031-743-9600. ARS.521)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가정에서도 숲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가족과 함께 전통 체험에동참할 수 있는 온라인 수업의 장점을 살려 코로나19를 극복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삶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대면과 비대면의 다양한 프로그램을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김덕주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