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소비자대상서 4년 연속-BBQ'최고 브랜드상' 수상

가 -가 +

최효정 기자
기사입력 2020-11-25 [18:40]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제너시스BBQ는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2017년부터 4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의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은 매년 신제품 개발,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서 노력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수여한다.

 

4년 연속 수상을 한 제너시스BBQ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와 '광희나는 치킨 4종' 등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과 '네고왕'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와의 친밀감 형성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았다.

 

BSK(BBQ Smart Kitchen)를 통한 소자본 청년창업, 하나은행과 함께한 창업지원, 아이러브아프리카 봉사지원 등 사회공헌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의 노력을 더욱더 인정받아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을 수상하는 결과를 이뤘다.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은 그 동안 함께해온 패밀리 사장님들과 본사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제너시스BBQ만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는 점이 뜻 깊다"고BBQ관계자는 밝혔다.

최효정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