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21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

가 -가 +

배선규 기자
기사입력 2021-01-20 [19:53]

  

 

(시사코리아 배선규 기자) 20일 하이트진로가 '2021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및 해외영업, 마케팅, 관리, 연구·생산 등 전 부문에 걸쳐 5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필요한 인력의 수시 채용을 진행해 왔으나 신입사원 공채는 지난 2018년 이후 3년만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조직 내 젊은 인력의 보강, 활력을 불어넣고 100년 기업으로서 새로운 성장 원동력을 마련해 미래를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급변할 시장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선도적으로 시장 활성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인재를 육성해 나갈 방침이다. 

 

또 이번 하이트진로 신입사원 채용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축소된 채용 시장이 활성화되고 정상화하는데 기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 통합법인 이후 최대 규모의 신입사원 공채를 비롯해 필요한 부문의 수시 채용을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청년 채용 확대에 노력해왔다. 

 

하이트진로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검사 ▲1차 면접(실무진 심층면접) ▲2차 면접(임원진 인성면접)/채용검진 순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측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 축소된 채용 시장이 활기를 찾기 바란다”면서 “국내 주류시장 선두기업으로서 또 다른 100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인재를 채용, 육성해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배선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