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 신축년 맞아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먹소’ 이벤트 진행

소고기 선물 세트와 케어비 식단 50%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축년 이벤트 선보여

가 -가 +

최효정 기자
기사입력 2021-01-21 [08:11]

    

  케어비(CareB) 신축년 이벤트 이미지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 먹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작년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반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케어비는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아이에게 부족한 영양을 더 담은 영양맞춤 식단을 제공하는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였다.

 

케어비 이유식 서비스는 총 400개의 메뉴를 자랑하는 가운데, 이 중 약 40% 메뉴에는 영양 단백질 무항생제 한우가 들어있다. 이러한 케어비가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 먹소’ 이벤트를 통해, 엄마를 위한 소고기 선물 세트와 아이를 위한 케어비 식단 최대 50%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우선 21년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21%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서 소고기 선물 세트와 육포 세트, 케어비 식단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천왕’을 선별하여 소고기 선물 세트, 케어비 식단 50% 쿠폰, 아이꼬야 아기 간식세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8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의 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소고기 선물 등 푸짐한 경품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등을 통해 사랑받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효정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