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M, 새해맞이 대고객 이벤트 실시

가 -가 +

배선규 기자
기사입력 2021-01-26 [18:20]

  

 

(시사코리아 배선규 기자)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새해를 맞이해 리브엠 신규 개통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iiv M에서 준비한 새해 건강 선물(갤럭시핏2)' 이벤트는 대상 요금제 3종 중 택1 하여 최초로 개통한 후 응모한 고객 2021명에게 갤럭시 핏2 스마트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상 요금제는 Liiv M LTE 11GB+ 요금제, 나라사랑 LTE 요금제, 국민든든 LTE 요금제이다.

 

'갤럭시 S21 출시 기념 Liiv M 개통하고 S21 패턴 풀면 최대 20만 포인트리가 팡팡!'이벤트는 3월말까지 진행된다.

 

Liiv M Shop 또는 KB국민은행 가산디지털종합금융센터 내 삼성 모바일스토어에서 최신형 갤럭시(S21, S20 fe, 노트20 등) 구매 고객 중 Liiv M 개통 고객에게 KB 거래 미션에 따라 최대 2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1,500대 판매 완료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또한 Liiv M Shop에서 KB국민카드로 갤럭시 S21 시리즈를 1월 21일까지 사전 구매 하면 13% 캐시백 할인이 제공되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리브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Liiv M 개통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2021년 새해 가계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배선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