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비빔면 ‘배홍동’ 론칭…하절기면 시장 기다려라

가 -가 +

배선규 기자
기사입력 2021-02-25 [19:54]

  ©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농심이 하절기 라면 시장 공략을 위한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을 론칭한다.

 

배홍동은 금년 라면업계 첫 비빔면 신제품으로 연간 1400억원 규모의 하절기 라면 시장 경쟁에 선제적으로 뛰어든 농심의 비장의 카드다.

 

농심 배홍동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버무린 특별한 비빔장이 장점이다. 홍고추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고 배와 양파로 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동치미로 시원함과 새콤함까지 더했다. 제품명은 세 가지 주 재료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농심은 시장조사를 거쳐 소비자들의 비빔면 구매포인트가 맛있는 비빔장에 있다고 판단해 좀더 맛있게 매콤한비빔장을 개발했다. 특히 농심의 타 비빔면 대비 소스의 양을 20% 늘려 다른 재료와 섞어도 매콤새콤한 맛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면발은 더욱 쫄깃하고 탱탱하게 만들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고, 건더기에는 볶음참깨와 김을 풍성하게 담아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배선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