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썹인증원, 설 명절 맞이 지역사회 온정 나눔

본원 및 6개 지원, 설 명절 맞이 위문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최효정 기자
기사입력 2024-02-14 [14:26]

   

 해썹인증원 정보용 경영관리본부장(오른쪽)이 청애원 안은숙 원장(왼쪽)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한상배, 해썹인증원)은 설을 앞둔 지난 2월7일(수) 사회복지시설‘청애원’(중증장애인거주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는 사회 공헌활동을 추진하였다.

 

소외된 이웃과 소통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경영관리본부장, 노조 지부장 등이 청애원을 방문하여 온누리상품권을 직접 전달하였다.

 

아울러 각 지역에 위치한 6개 지원*(서울, 부산, 경인, 대구, 광주, 대전)에서도 설 연휴를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서울지원(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서울 송파구/2.8.), 부산지원(에바다드림홈/부산 사상구/2.6.), 경인지원(사회복지법인 좋은집/안양 만안구/2.7.), 대구지원(제일장애인보호작업장/대구 동구/2.7.), 광주지원(밀알의집/광주 북구/2.7.), 대전지원(대전시립산성종합복지관/대전 중구/2.15.)

 

한상배 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자 본원 및 전국 6개 지원에서 관내 복지시설과 협업하여 사회공헌을 추진하였다” 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더불어 사는 문화에 앞장서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썹인증원은 2017년부터 매년 설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소외계층을 살피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기관역량을 활용한 교육기부 ▲상생·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활성화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기부·봉사활동 활성화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해썹인증원 이광재 부산지원장 외 14명이 에바다드림홈, 사상구종합사회복지관에 식재료 및 성금을 전달했다.



최효정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시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